카테고리 없음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니들패치] 이런 여드름에 효과 좋아요

나롱이 2021. 7. 28. 02:42

오늘은 여드름에 효과있는 패치를 공유하려고 해요!!!

이 패치 정말 효과가 좋아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여드름에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아서

제가 어떤 경우에 효과가 좋은지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후우 저는 자궁쪽이 좋지를 않아서 턱과 입 주변에 여드름과 뾰로지가 잘 나는 케이스 입니다ㅠㅠㅠㅠ

 

성인이 되었는데도 완전히 없어지지를 않아서 너무 스트레스인데요ㅠㅠㅠ

그래도 이 패치를 발견한 뒤로 스트레스가 그나마 반이나 줄었답니다.

하지만 그건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절대 이 패치로 하루만에 없어지지 않는다는 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핳

제가 이 패치 사기전에 가격이 싸지는 않아서

사람들의 후기를 봤는데 다들 효과가 다음날이면 바로 나온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 케이스에 끼지를 않는건지......

하지만 저는 여드름이 초딩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 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트러블을 경험해본 결과....

쟁여놀만은 하다!!!!!라는 결론이 났습니다.

우선 제품 소개해볼게요!!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가격 : 31,600원 (세일가격 : 25,200)

→ 거의 매일..?항상 이 가격이었던 것 같은데 세일해서 25,200원으로 팔아요!!!

저는 쿠팡에서 가격 싸질때를 노려서 21,000원에 구입한적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효과 : ★★★

성 : 패치 18+4개

스킨클렌저 18+4개


패치 구매하고 같이 주셨는데 여행갈 때 들고 가기 딱 좋고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한테도 좋을 정도로 확실히 순했던 것같아요!!!

1. 아크로패스 스킨클렌저로 케어할 부위를 닦아줍니다.

2. 중앙부분에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흰색 필름을 제거합니다.

3. 원하는 부위에 패치를 붙인 후 손가락을 이용해 수직으로 눌러줍니다. 밀어서 붙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4. 1회 최소 2시간 이상 부착을 권장합니다.

 

 

후기

붙이는 방법은 위에서 나와있듯이 그냥 패치 떼고 수직으로!!! 이때 주의할 점은 이 패치에는 엄청 작은 니들이있기 때문에 니들들이 눕지 않고 여드름 부위에 딱 꽂힐 수 있도록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여드름에 니들이 꽂히면서 더 효과가 있거든요!!!

(저는 붙이기 직전 세수를 해주었지 저 소독해주는 것은 하지 않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따가워서 피부에 자극이 가는 것같고 그렇더라구요ㅠㅠㅠㅠ)

아 많은 분들이 특히 저희 언니가 처음에 이 패치 써본다고 할때

니들이 있다니까 아픈거 아니냐며 붙이기 전까지 난리법석이었지만 ㅋㅎㅋㅎㅋㅎㅋㅎㅋ

그냥 정말 참을만하다기에도 웃긴 따끔함이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나중에는 이 패치를 붙일때 별로 안따끔하면 찝찝하기도 하고

이 따끔함을 즐기게 되는 수준까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원하다 해야 하나....

그렇게 붙이고 저는 한 6시간 정도는 붙이는 것을 강추드립니당!!!!

만약 며칠 뒤에 잘 보여야 하는 일이 있어서 이 여드름과 끝장을 봐야 한다?

그럼 하루에 6시간을 간격으로 두 번!! 오후에 한번 자기전에 한번 붙여주면 효과가 더 좋을거에요!!!

어떤 여드름에 효과가 좋을까??

1. 정말 크고 딱딱한 아이들 ㅠㅠㅠㅠ

저는 정말 턱에 종종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게 여드름이 나는 적이 많아서ㅠㅠㅠㅠ

정말 누르기만 해도 아프고 딱딱하고 큰 아이들 있잖아요...

그런 아이들이 자주 난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그러기 때문에 이런 여드름에 이 패치를 붙인다고 해서 단시간에 없어지지 않아요...흑

그렇지만!!!! 원래도 패치를 붙이지 않았다면 큰 여드름이 곪기 위해서는 일주일이 걸리기 때문에 며칠이 줄어든다는 사실에도 너무 감사해욬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이 패치를 쓰면 3~4일 안이면 무조건 곪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이 패치를 붙이면 다음날에 여드름이 가라앉는다던지 없어지는 경험은 해보지 못한것같아요..

케바케이겠지만......

아마 여드름이 날락말락하는 시기에 붙이면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싶긴 한데

경험해 보신 분은 정말 이 패치와 잘 맞는 분인것 같네요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제가 계속 이 패치의 장점으로 강조하는 것은

이 패치를 붙이면 여드름이 정말 잘 곪는다는 거에요!!!!

여드름 나신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ㅠㅠㅠㅠㅠ

여드름이 한번에 잘나와야 또 고생을 안한다는 것을요...

저는 이 소중함을 알기에 이 패치를 더 좋아하게 된 것같아요ㅠ,ㅠ

2. 이미 여드름을 짰지만 덜 짠 경우 ★★★★★★★★★★★

저는 정말 이 경우가 최고라고 하고 싶어요

위에서 큰 여드름은 짜고나서도 아직 속이 딱딱하고 덜 짜진 것같다고 생각하고 있을때

또 이 패치를 붙여주면 다음날에 가라앉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정말정말정말에여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여드름에 정말 추천입니다!!!!!!!!!!!!!쵝오

3. 곪은 아이들

저는 여드름이 작은데 이미 빨개져 있는 여드름에는 별 효과를 못느끼겠더라구여....

그냥 곪은 아이들 위에 패치붙이면 알아서 터지고 다음날에 빼면 이미 진정되어있는게 느껴졌어요!!!!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6패치 비추천

저는 24패치는 추천이지만 6패치는 비추천입니다!!!!

제가 이것도 사용해봤는데 처음에는 그냥 개수의 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패치의 크기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그래도 충분히 작은 여드름은 커버할 수 있는 크기이긴 하지만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패치의 면적이 더욱 적기 때문에

니들의 수도 줄어들었기 때문에 여드름에 더 효과가 적은 것같은 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큰거를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지만 24패치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우셔서 효과를 보고 사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당연히 추천드립니다!!!